KT 의 스마트폰에서 제공되는 고객센터는 일견 편해보이는 점이 있다. 어플을 실행하면 웹 베이스로 된 고객센터에 접속을 하고 자동로그인을 해두었다면 바로 원하는 페이지(일부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음)로 이동하기 때문에 나름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.
하지만, 두가지 이상의 정보를 보고자 한다면?
나 역시 지금까지 이런 일이 없었지만, 오늘 올레에그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이 문제에 봉착했다. 왜냐하면 휴대폰 사용량 조회 페이지와 와이브로 조회 페이즈는 별도로 존재하기 때문이다.
SKT 의 고객센터 어플에는 휴대폰 사용량을 위젯으로 제공한다. 당연히 KT 도 위젯으로 제공해야 하지 않을까? 결합 형식으로 판매를 했으니 하나의 위젯에서 스마트폰 사용량(전화+문자+데이터)과 와이브로 사용량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도록 말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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